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관절염과 당신: 증상을 치료하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애교더힐 2020. 6. 4. 09:38

본문


관절염과 당신: 증상을 치료하는 방법



관절염 환자들은 불편함을 줄이고, 몸을 돌보고, 관절에 더 이상의 손상을 방지할 수 있는 치료 방법의 세계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이러한 비밀을 밝혀내는 과정은 아마도 외부의 도움 없이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다음 기사의 요령과 요령을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다음의 팁을 당신의 삶에 적용하면 당신이 예전처럼 인생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관절염이 있을 때는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다.


관절은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지 않으면 피로해지고 시간이 지나면서 관절염이 악화된다.


관절염 환자들은 운동 범위가 넓어지기 때문에 유연성 운동에서 큰 안도감을 느낀다.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이 심하지 않다면 진통제를 복용하는 것을 피하라.


진통제는 중독성이 있을 수 있고, 또한 여러분이 더 자주 진통제를 복용할수록 효과를 잃기 시작한다.


처방전 진통제가 필요하며 의사가 사용을 승인한 경우 의사와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모든 지침을 따르십시오.




매일의 근육 스트레칭은 시작하기에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이다.


유연성의 상실은 관절염 환자들의 주요 관심사다.


당신이 일상적으로 스트레칭을 할 때 당신은 당신의 근육을 유연하게 만든다 그것은 당신의 몸에 좋다.


좋은 스트레칭은 당신의 발에서 시작해서 머리까지 바로 작업하면서 당신의 전신을 덮어야 한다.




야채 섭취를 늘리고, 식단에서 고기의 양을 줄인다.


채식주의자인 관절염 환자가 다른 관절염 환자만큼 통증을 느끼지 못하는 경우도 있다.


만약 당신의 육식적인 면이 너무 강해서 무시할 수 없다면, 적어도 접시의 반을 야채로 채우면서 고기의 적은 부분만을 먹도록 노력하라.


그리고 당신은 여전히 이러한 이점들의 대부분을 얻을 수 있다.




지팡이로 몸을 받쳐라.


그것은 힘들 수 있고, 관절염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장애를 상징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것을 사용하는 것을 거부한다.


지팡이를 사용함으로써 통증이 줄어들면 지팡이를 사용하지 않는 것보다 지팡이를 사용하는 것이 덜 장애인이 될 것이다.


자신의 성격에 맞는 지팡이를 선택하여 사용하기에 더 편안함을 느끼십시오.




관절염의 징후와 증상을 인식하는 법을 배워라.


관절염의 생명에 미치는 영향을 제한하는 큰 부분은 조기에 진단하고 치료하는 것이다.


관절염 증상이 있으면 가능한 한 빨리 전문의와 연락하십시오.


조기 진단이 이 고통스러운 질병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적절한 치료의 열쇠다.




관절염의 고통과 감소된 생활습관에 끊임없이 싫증이 난다면, 그것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하라.


적절한 정보만 있으면 관절염과의 싸움에서 이기지 못하고 목숨을 되찾을 이유가 없다.


여기서 배운 충고를 이용해서, 예전에 알았던 삶을 되찾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