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산에 대해 깜깜해하지 마

카테고리 없음

by 애교더힐 2020. 6. 4. 09:40

본문


도산에 대해 깜깜해하지 마



실패의 선택으로 파산을 기각하는 것은 사람들이 필요성에 직면하기 전까지는 쉽다.


이혼이나 직장에서 해고되는 것은 사람들로 하여금 개인적인 파산을 그들의 유일한 선택으로 보게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런 상황에 처해 있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 파산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한 개인의 빚이 상환 능력을 넘어서면 파산만이 유일한 선택지일 수 있다.


만약 이런 일이 당신에게 일어난다면, 당신이 살고 있는 법에 대해 배워라.


파산 규정은 관할권에 따라 다르다.


어떤 주는 당신을 집에 보호해 줄 수도 있고, 어떤 주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당신은 파산 절차를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주(州)의 법률적 안팎에 대해 조사하십니까?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반드시 당신의 모든 대안을 조사해야 한다.


소비자 신용 상담과 같이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다른 선택사항들을 고려해보라.


파산은 영구적으로 그곳에 있다는 점에서 당신의 신용보고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이 단계를 수행하기 전에 모든 옵션이 고려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송에 대해 당신의 변호사에게 상기시킬 필요가 있다면,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나중에 중요한 것을 기억할 것이라는 것을 상기시키지 않고 추측하지 마라.


당신의 서명과 함께 법정에 제출된 모든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해야 한다.




일단 파산 신청을 하면 대출이나 신용공여를 받기가 어려워진다.


그렇다면 보안 카드를 한두 장 신청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여러분은 여러분이 신용 점수를 고치고 싶어한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보된 카드를 제시간에 지불한다면, 당신은 결국 회사들이 당신에게 무담보 신용카드를 제공하기 시작할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방아쇠를 당기기 전에 모든 옵션을 생각해 보십시오.


파산 변호사와 대화하여 채무 통합이나 채권자와의 협상과 같은 대안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만약 압류 위기에 처한다면, 다양한 대출 계획들이 생명을 구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기꺼이 그들과 이야기한다면 당신의 특별한 대출자들은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은 더 낮은 이자율, 더 긴 계약 조건, 그리고 청구하지 않아도 되는 다른 상환 수단들을 협상할 수 있다.


많은 경우 채권자들은 당신이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도록 당신과 함께 일하는 것을 기뻐한다.




마지막 순간까지 기다리지 말고 파산 신청을 해라.


종종 사람들은 경제적으로 궁핍하지 않은 것처럼 행동하려고 한다.


그들은 그 문제들이 사라질 것이라고 상상하지만 그렇지 않다.


빚이 불어나 걷잡을 수 없게 되기엔 너무 쉬워 자산이나 임금 손실로 이어질 수 있다.


좋은 파산 변호사에게 전화를 걸어 빚이 완전히 걷잡을 수 없게 된 것을 알게 되는 대로 조언을 구해야 한다.




파산 신청을 하기 전에 당신의 모든 금융 정보를 종합해서 목록으로 만드세요.


만약 당신이 정확하게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청원은 기각될 수도 있고, 최소한 지연될 수도 있다.


뭔가 대수롭지 않다고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어쨌든 덧붙여야 한다.


재무정보에는 모든 소득, 자산 및 대출이 포함되어야 한다.




개인파산을 신청하기 전에 모든 금융 옵션을 살펴보십시오.


고려해야 할 한 가지 선택사항은 신용 상담이다.


당신은 당신의 빚투쟁이 당신을 도울 수 있는 비영리 단체를 쉽게 찾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의 채권자들과 계약을 맺을 것이고, 따라서 당신은 이자율을 낮출 뿐만 아니라 지불도 낮출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들에게 당신의 지불금을 주면 그들이 채권자들에게 지불하는 것을 처리한다.




재정난을 해결하기 위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시도했다면 개인파산 신청이 유일한 선택일 수도 있다.


개인적인 사정 때문에 이곳에 오게 되었다면, 스트레스를 받을 필요가 없다.


이 글은 당신에게 귀중한 정보를 제공할 것이다.